본문 바로가기

가치 있는 삶/바르게 알려주기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상에는 서로 다른 교리를 가지고 있는

수 많은 교회중에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는 것을

확신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예레미야 31장 31~3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법 새 언약이

마음에 기록된 사람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다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새 언약을 지키지 않고서는

누구도 '하나님의 백성'이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새 언약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누가복음 22장 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새 언약의 핵심은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사이 하나님께서

인정해 주시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세상의 수 많은 교회중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기에 하나님께서 이 지상에

세우신 교회라고 확신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전 세계 70억 인구의 구원을 위해

성경의 하나님의 참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