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치 있는 삶/바르게 알려주기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께로 오라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류에게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을 성경 요소요소 마다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 시대에도 인류가 구원 받을 수 있는 길을 성경을 통해 가르침 주셨습니다.

 

계 22 : 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는 성령과 신부]

성경은 이 시대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인류에게 값없이 허락하신 다 하셨습니다.

인류는 구원을 위해 반드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성령과 신부를 알아야 합니다.

성경의 역사를 볼 때 오직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외에 없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

계 21 : 6~7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계시록 21장에서는 알파와 오메가이신 하나님께서 생명수 샘물을 값없이 주신다 하셨고 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이신 성령과 신부는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

성령은 성삼위 권능을 바라 보았을 때 성부, 성자, 성령이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신지 알아 보겠습니다.

 

계 21 : 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하늘 예루살렘이라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늘 예루살렘은 누구실까요?

 

갈 4 :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인류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 값없이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세상의 수 많은 교회중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세상에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성경의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믿는 다 하지만 성경의 가르침대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이 시대 많은 사람이 생명수를 얻기위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얻기를 구하지만 얻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생명수를 얻기위해서는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께로 나아와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70억 인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널리 전파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 행복 2019.05.16 00:11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우리가 믿고 끝까지 따라야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 happy full 2019.05.16 00:15 신고

    성령과 신부 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갈 때 생명수 받아 영생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 yeejooho 2021.07.14 02:06 신고

    방가 방가 티스토리 선생님 포스팅 보고 다녀갑니다. (♡꾸벅)https://news.v.daum.net/v/20210703070154713
    나뻐요.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앞으로 망해 갈 것입니다. 문제는 똥성반란에 인류가 공히 망한당께유. 쩝쫍 ㅠㅠㅠ 대선과 관련 이낙연씨를 지지합니다. 그리고 일본의 사악한 올림픽 강행으로 추태인 꼬락서니가 보통 아니지 않습니까? 감사